본문 바로가기

노는게제일좋아

푸디트 7일프로그램 /내돈주고산 후기 -1-

안녕하세요!
아리에요

오늘은 2/1일 이므로.....
다이어트를 시작해 볼까 합니다
ㅋㅋㅋ

저는 365일 다이어터(아가리어터)
입니다

항상 1-2 일이면 포기하고
다시 먹어버리고
또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

2/1일부터 시작을 할까
월요일부터 시작을 할까
고민고민 했지만

당장 해야할것 같아서
2/1일로 정했어요!

아직 마음의
준비는 덜 됐지만 ㅜㅜ

한번 시작해 보겠습니다 !

제가 할 다이어트는
SNS 에서
광고를 오지게 때리고 있는
[푸디트] 7일 다이어트 입니다

일단은

수요일 밤에 주문을 해서
금요일 저녁쯔음 도착을 했구요
(배송빨라서 핵조음)

사진에서 보이겠듯

37%할인 받아서 구매했습니다

사실 푸디트는 2번째에요
그때는 좀더 저렴하게
구매했던것 같은데......

사실 기억이 잘 안나구요 ㅋㅋ
어쨌든
(그때 실패한건 안비밀)

다시 푸디트를 선택한 이유는

1.맛있다

2.탄산수에 타먹으면 더 맛있다

입니다....

네...맛있고요
맛있습니다
(제 입맛엔 요 ㅋㅋ)

그리고 더이상 다이어트를
늦출수 없기 때문에 ㅋㅋㅋ

나잇살이 안빠진다는 건
레알 사실이에오....

슴살때는 쫌만 안먹어도
살이 빠졌던것 같았는데

스른하나 되니까
살이......또르르

제가 4년전만 해도
평균 39-42 를
왔다 갔다 했었는데
(뻥아님 ㅠㅠ)

현재는
46-47 을 왔다갔다 하고있고
아무리 노력해도
(했는지는 모르겟습니다만ㅋㅋ)

45밑으로는 내려가질 않더라구요 ㅠㅠ

4년동안 스믈스믈

약 7-8kg이 쪘구요

이번 7일간 저의 목표는

오늘 아침 몸무게가 47이었으니까

45밑으로 떨어트리기
위해

3kg로 정해봤습니다

일주일에 3키로면
많이 ?? 빼는거긴 하지만

일단은 거의 굶은 다이어트기 때문에
가능하다 생각해요

후기를 보면 보통 3키로 씩은 빼셨다고
하더라구요...

어찌됐든

제가 따라할 프로그램은

요로케 됩니다
푸디트 사이트에서 가져왔구요

1box (60gx12포)

히비자몽톡스/히비파인부스트

총 2박스를 1주일동안

위에 사진과 같이 진행을 해보겠습니다

자몽은 미초? 같은 식초음료??맛이고
파인은 달달한 파인애플? 맛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제 취향 입니다

저는 맹물보다 탄산수를 타먹을
예정이구요

탄산수는 씨그램 플레인을
애용합니다

그리고 탄산수가 더
배부르다는? 얘기를
어디서 주워들어섴ㅋㅋㅋ

조금이나마 허기를 덜느끼기위해서

탄산수로 ㅋㅋㅋㅋㅋ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 250에
1포씩 타 먹으면 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사실 어제 저녁 택배를 받았는데..
안뜯어봤어요 ...
구래서 사진이 없음

현재 공복상태...ㅠㅠ

저녁에 다시
오늘 하루동안의 후기를
들고 나타나겠습니다 !

일주일 다이어트 꼬옥
성공할께오 :-)

이만 ,
아리였습니다

놀러와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_a_ri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