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게제일좋아

[아리픽]의정부 칼국수 맛집 - 국시집 밀가마/마미랑 데이트~

안녕하세요

아리에욥

 

 

오늘은 눈 뜨자 마자

엄마랑 의정부로

아점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보통 한달에 1-2 번은 꼭 가는

칼국수 찐맛집 을 다녀왔어요 !

 

 

국시집 밀가마 라는 칼국수 집 입니다.

 

 

 am 11:00 오픈인 곳인데

11:20 분만 되어도 줄이 길어지기 시작해요 !

 

 

그래서 항상 저와 엄마는 11시에 맞춰 가려고 노력합니다

ㅋㅋㅋㅋㅋ (줄서기시르단마리에여)

 

 

 

음 일단 국시집 밀가마는....

간판이 분명히 있지만 잘 보이지는 않습니다

저만그런가요....ㅋㅋㅋ

 

정신 딴데두면 놓칠 위치에 있어요.

 

(아님 말구요:-) )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섭니다.

 

 

 

칼국수 집이 산속에 있는 것 같아요

 

 

 

들어가는 입구인데

 

안타깝게도 저희집 개놈 (전현철/치와와/4세) 은 출입금지네요..

 

 

다행히 11시가 지난지 얼마 안된 시간이라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메뉴는 딱 2가지

칼국수/왕만두

(9,000원)

 

 

만두도 먹고싶었지만

 

칼국수 양이 엄청 많아요!!!

 

 

 

쨔란 !

 

국시집 밀가마의

 

사골 칼국수와

 

 

 

김치입니다

 

 

 

육수가 굉장히 진하고

뭐 말로 설명 할 수 없을정도로

존맛탱입니다...

 

위에 다대기?? 를 올려 주시는데

 

저는 매워서 빼고 먹습니다.

 

개인의 취향이니까유..ㅋㅋㅋ

 

 

 

 

 

엄마랑 말도 없이 먹었어요

 

 

 

엄마도 나도 깨끗히 클리어 했네요

 

 

어..

블로그는 처음이라..

 

마무리는

오또케 하는건지

아직 잘 모르니

 

그럼 20000

 

 

결론은 국시집 밀가마는 존맛탱구리

꼭가보세요

 

 

아,

아리 인스타도 꼭 가보세요
https://instagram.com/_a_ri90



 

 

 

 

Instagram

 

www.instagram.com